킴 파서블 큰 일
시즌 4, 에피소드 2: 짐과 팀이 아침부터 킴의 치어리더 유니폼에 장난을 치자 킴은 화가 머리끝까지 난다. 킴은 짐과 팀이 미들턴 고등학교로 월반했단 소식을 듣고 사실을 확인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