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지마는 더 기다릴 수 없어
시즌 1, 에피소드 6: 하나사키가 소설을 구상하지 못하자, 아오는 담당 편집자 야베 소이치로의 취재를 돕기로 한다. 고기 축제를 보러 간 아오는 그곳에서 함께 일을 하던 키지마, 미야비와 마주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