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와 아버지 - 서천 살인 사건
시즌 1, 에피소드 100: 100회를 맞이하여 특별 게스트 토니안과 함께한다. 뜻밖의 범인이 검거되면서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던 서천 살인 사건의 내막을 파헤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