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마야문명의 잃어버린 보물들 태양신의 비밀
시즌 1, 에피소드 3: 알버트 린은 보물 지도를 따라 가장 유명한 고대 마야 도시의 중심부에 있는 피라미드로 향한다. 잠수부들이 마야 피라미드 아래에 있는 침수된 동굴의 입구를 찾고 있다. 고고학자들은 왕의 무덤을 드러내는 의식용 술잔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