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자비 간택
시즌 1, 에피소드 5: 노경경은 외롭게 생일을 보내는 남궁일흔을 찾아와 자신의 목소리를 담은 토끼 자기를 선물로 준다. 한편 왕궁에선 바야흐로 태자비 간택이 시작되고, 노경경은 얼떨결에 간택에 참여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