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원년 멤버 모니카가 그룹을 떠난 후, '매직풍선'이 TV에 진출한다. 당시 TV 디렉팅을 맡았던 관계자들의 인터뷰를 통해, '매직풍선'이 브라질 방송계에 끼친 영향력을 짚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