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프 3: 걷잡을 수 없는 상황
시즌 1, 에피소드 3: 브라질 방송계를 종횡무진하며 새로운 기록을 쏟아내던 '매직풍선'이 많은 변화와 문제들을 맞이하며, 그룹 해체 수순을 밟게 된다. 멤버들이 그 당시를 회상하며 솔직한 담화를 나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