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구 -카자마츠리 칸시-
시즌 1, 에피소드 4: 니코를 지키기 위해 까마귀 사역마인 카자마츠리 칸시가 니코와 모리히토의 앞에 나타났다. 칸시는 니코가 마법 수행을 한 산에 살고 있던 텐구였다. 이부키에게서 모리히토와 마찬가지로 니코의 호위를 부탁받았다고 말한 칸시였지만, 칸시는 오니인 모리히토를 일방적으로 적대시했다. 니코, 모리히토의 동거 생활에 새로운 인물 칸시가 합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