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동창회 열풍; 닥터 일굿
시즌 1, 에피소드 6: 햄스터와 그레텔은 학교 홈커밍 댄스 행사를 반드시 지켜야만 한다; 햄스터와 그레텔은 돌연변이 뱀장어와 마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