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0, 에피소드 13: 배우가 되기로 한 피터는 톰 터커에게 고용되며 첫발을 내딛지만 오랜 인연을 만나면서 계획이 틀어진다. 크리스는 그리핀 가족처럼 생긴 여자아이와 데이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