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성명했으니 우린 이제 친구야
시즌 1, 에피소드 1: 쉬즈는 수능을 치른 이후에 통 연락이 되지 않는 남자 친구와 직접 대면해 보기로 한다. 그러던 중, 쉬즈는 우연히 한 학생과 눈이 마주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