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진심: 한 걸음씩 사랑해 통쾌한 복수
시즌 1, 에피소드 5: 루천양은 테일러의 악행을 공개해 이화그룹과의 협업 계약을 중단시키고, 부란을 괴롭힌 테일러에게 통쾌한 복수를 날린다. 부란은 자신을 위해 나서준 루천양에게 크게 감동하고 재입사 제안을 받자 뛸 듯이 기뻐한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화란은 부란에게 전화를 걸어 핀상에서 스파이 노릇을 하라고 지시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