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 투기장
시즌 1, 에피소드 16: 웨슬리에게 데이트를 권하던 코딜리아는 또다시 그와 말다툼을 벌이고, 엔젤의 의뢰인은 자신의 동생이 납치되었다고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