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는 떨어지지 않는다 트로이
시즌 1, 에피소드 5: 트로이는 그가 어머니의 실종에 얽힌 중요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경찰을 피해, 위험한 결정을 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