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효약
시즌 1, 에피소드 2: 캐리와 카쉬는 젠이 초능력을 얻도록 자극할 수 있는 천재적인 해결책을 생각해낸다. 아주 매운 음식이 효과가 없자, 어쩔 수 없이 더 강한 방법을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