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의 첫 번째 유혹 아빠 뭐 하세요
시즌 5, 에피소드 2: 빈포드를 인수한 버드 하퍼가 팀의 새로운 상사가 된다. 버드 하퍼는 젊은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얻지 못한다는 이유로 앨을 해고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