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마우스 핫디기디독 파도 타는 미키
시즌 1, 에피소드 4: 미키와 플루토는 파도타기를 배우느라 고전하지만 유쾌한 물개 두 마리가 지느러미발을 빌려주자 둘은 멋지게 프로 파도타기 선수로 변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