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 스킬 《나무 열매 마스터》 ~스킬의 열매를 무한히 먹을 수 있게 된 건에 대하여~ 파란의 설전
시즌 1, 에피소드 5: 모험가 길드에 호출된 레나와 아일라는 사악룡에 대한 보고를 요구받는다. 레나는 블랙 스완과 드라테나에 대한 정보를 캐내려고 하지만, 성녀는 말을 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