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퍼 스프링스의 비밀 파슬리, 세이지, 로즈메리 앤 타임
시즌 1, 에피소드 5: 그리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사바나는 벤의 말에 따라 댄스파티에 간다. 사바나는 벤과 함께 춤을 추고, 제스는 질투심에 휩싸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