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 보이즈 파일럿
시즌 1, 에피소드 1: 라즈와 미르 형제는 부친의 급작스런 별세로 가업인 델리 제국의 숨겨진 실체를 마주한다. 형제의 운명은 무모하지만 재능 있는 럭키의 손에 달려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