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1: 에마는 로봇들에게 파자마 파티란 무엇이며, 뭘 하고 즐길 수 있는지 가르쳐 준다. 포크릭 삼촌이 반려 로봇을 입양했는데 감당하기가 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