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군가 파직
시즌 1, 에피소드 4: 정무와 자신의 갑력이 조작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정약어는 정무 사건의 진상을 알아내야겠다며 고집을 부리고, 결국 제염은 정약어를 파직한다. 출궁한 정약어는 정무 사건을 조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