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8: 그리스에서 친척 집을 방문 중이던 젊은이가 아테네 골목에서 죽은 채 발견된다. 심각하게 구타당했지만 명품 시계는 없어지지 않은 것으로 보아 강도의 소행은 아닌 것으로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