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성의 아쿠에리온 Myth of Emotions 패랭이꽃의 소원
시즌 1, 에피소드 2: 엘리먼트로 선발된 삿코와 리미야, 토시는 우주 보전 기구 에노시마 기지로 간다. 그곳에서 세 사람은 신화우주와 신화수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