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럿피시 그릴 스테이크
시즌 1, 에피소드 3: 밥 친구들이 현지에서 직접 캐고 잡은 재료를 활용한 메가포드 알 간장밥과 패럿피시 그릴 스테이크를 만들어 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