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배자에게 나설 자리는 없다 내세에는 남남이 좋겠어
시즌 1, 에피소드 1: 키리가야조 직계 소메이조 조장의 손녀인 고등학생 소메이 요시노는 약혼자인 토쿠사회 직계 미야마 일가 총장의 손자 미야마 키리시마를 만나기 위해 오사카에서 도쿄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