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일랜드 러브 라이브! 슈퍼스타!!
시즌 1, 에피소드 5: 세 사람이 된 스쿨 아이돌 동호회는 여름의 뜨거운 햇볕을 피해 연습할 장소를 찾으러 다닌다. 스미레네 집의 신사로 가기로 결정했을 때, 유명 스쿨 아이돌 서니 패션이 그녀들의 앞에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