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다이마 팬지
시즌 1, 에피소드 5: 가면을 쓰고 나타났던 수수께끼 같은 마인의 이름은 팬지로 나이 어린 여자아이였다. 팬지는 냉정하게 대하는 글로리오를 아랑곳하지 않고 길잡이가 되어주겠다고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