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인사이드 펑키 그루브가 들리면
시즌 1, 에피소드 5: 닉과 마이크는 히어로를 소환하여 다른 학생들을 괴롭히는 조지를 혼내준 사람의 정체를 알아내려 한다. 한편, 마이크에게 패배한 후 이를 갈던 더크 오는 크리스타를 만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