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3: 다이앤과 루비가 페미니즘에 회의적이란 걸 안 보우는 다이앤을 자신의 페미니스트 친구들 모임에 데려간다. 한편, 주니어와 잭이 드레를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