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의 생일은 끝내줄 거야
시즌 1, 에피소드 19: 프랭키는 페이지에게 잊지 못할 생일 파티를 열어 주기 위해 소셜 미디어 스타 릴리 싱을 속여 파티에 오도록 만드는 등 극도로 노력을 기울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