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민트 사무라이
시즌 1, 에피소드 2: 사무라이가 되는 것에 집착하는 검도부 주장 타케미츠 신조는 뛰어난 실력을 가졌는데도 검도 시합에서 계속 패하자 스켓단을 찾아와 도움을 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