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3: 글로리아는 신종 마약 수사를 진행하면서 서맨사와 켈리에게 불법 무기상을 추적하는 새로운 임무를 맡긴다. 한편 무기상을 잡으러 간 쇼핑센터에서 갑작스러운 총격 사건이 터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