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의 구출 계획
시즌 1, 에피소드 1: C-3PO와 BB-8의 도움으로, 파일럿인 포 대머론은 반군의 가장 중요한 지도자 중 하나인 아크바 제독을 카일로 렌과 파스마 대위로부터 구출할 계획을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