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텐독, 견신!
시즌 1, 에피소드 5: 포동넷의 오퍼레이터인 레이다로부터 카이와 원석은 바글의 위치 정보를 받는다. 골드팽의 개롱에게 쫓기는 바글을 발견한 카이는 전사의 모습으로 변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