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아나토미 폭풍
시즌 15, 에피소드 8: 시애틀에 큰 폭풍이 몰아치고, 그레이 슬론 메모리얼 병원은 환자로 가득 찬다. 집에 박혀 있던 알렉스와 조는 이 기회에 두 번째 신혼여행을 떠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