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은 피어난다, 수라와 같이 푸른 봄과 우산
시즌 1, 에피소드 5: 하나는 어떤 책을 읽어야 할지 고민하게 된다. 마침내 하나는 한 권의 책을 읽으려고 하지만, 안은 이를 반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