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 어벤져스, 모여라!
시즌 1, 에피소드 4: 어벤져스 타워에서의 시간에 지루함을 느낀 마코토, 클로이, 그리고 아디는 몰래 뉴욕으로 향한다. 한편, 전쟁의 신 아레스는 어벤져스를 기습 공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