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의 집 프라이버시 침해 초능력
시즌 1, 에피소드 9: 자신 때문에 크게 상심한 테스의 미래를 본 부커는 리바이와 함께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막으려 애를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