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어리 학교
시즌 3, 에피소드 6: 기숙학교 교장이 홀더네스 공작가의 아들이 납치된 사건을 조사해달라고 베이커가를 찾는다. 홈즈는 이전에 학교에서 실종된 교사와 이번 사건이 연관이 있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