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 마우스 프랑크 소시지
시즌 1, 에피소드 4: 미키는 배고픈 미니에게 핫도그를 사주려고 하는데, 핫도그가 뉴욕 센트럴파크를 달리기 시작해 미키는 핫도그와 추격전을 벌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