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언리미티드 블레이드 워크스 프롤로그
시즌 1, 에피소드 1: 평범한 10대처럼 보이는 도사카 린은 세상 속에 숨어서 세상의 근원을 탐구하는 마술사의 일원이다. 린은 소원을 들어주는 성배를 얻을 수 있는 성배 전쟁에 참전하기 위해 최강이라 불리는 서번트인 세이버를 소환하려고 만반의 준비를 하나 정작 아처를 소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