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꿀잼 비짤봙 프리티 콘
시즌 1, 에피소드 10: 연례 뷰티 컨벤션 프리티콘이 열리는 날이 다가오자, 아멜리아는 뷰티 유명 인사를 이기고 상을 차지하기 위해 집착한다. 페이지와 프랭키는 주최자를 만나 뮤직비디오 데뷔를 하기 위해 일을 돕기로 약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