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와 완벽했던 밀실
시즌 1, 에피소드 3: 쿠로바 미코가 모리노 토오루를 모델로 소설을 쓰기로 한 한편, 도의회 의원 오바나 켄이치로의 저택에서 제1 비서 타도코로 만사쿠가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