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름은 레이븐 피구에서 벗어나기
시즌 3, 에피소드 15: 피구 경기 도중 우연히 불량배 패거리의 리더 비앙카를 쓰러뜨린 레이븐은 패거리의 대장이 된다. 코리는 부커와 친하게 지내는 래리를 질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