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1850년. 찰스 분 선장은 부유한 사촌의 사유지를 물려받고 메인주의 작은 마을로 가족과 이사한다. 찰스가 자기 발견이라는 위험한 여정에 발을 내디디며 분 가족은 편견, 적대감, 수상한 질병과 살인 사건을 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