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니와 퍼브 퍼니쇼 피니와 퍼브 퍼니쇼 테일러 스위프트
시즌 1, 에피소드 5: 피니와 퍼브는 누나 캔디스 놀리기를 잠시 멈추고, 셀레나 고메즈의 가장 친한 친구로 알려진 유명 싱어송라이터 테일러 스위프트를 인터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