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 맹세
시즌 1, 에피소드 3: 작은 도시 빅토리아에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하며 소식이 퍼지고, 레베카와 캠은 다시 재회한다. 한편, 과거의 리나는 조지핀의 마피아 판타지 세계로 뛰어들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