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 크리스 그리고 브라이언 패밀리 가이
시즌 14, 에피소드 5: 피터는 어릴 적 살던 집에서 찾아온 '지금의 피터가 미래의 피터에게'라고 적힌 비디오 테이프를 본 후 자기가 평생 이룬 게 없다는 걸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