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피 포 신발; 황금 모자
시즌 1, 에피소드 4: 골디와 곰돌이는 거인 아저씨의 신발 속으로 이사 온 가족이 새 집을 찾도록 도와준다; 빨간 모자 대신 할머니 댁에 가게 된 골디와 곰돌이는 나쁜 늑대와 마주친다.